제품가격
|
|
제품명 |
가격 |
UC-win/Section Ver.3.1 |
판매사에 문의 |
|
|
아카데미 가격
|
|
교육관계자, 연구원, 학생등의 교육목적용은 아카데미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. |
|
제품명 |
아카데미 가격 |
UC-win/Section Ver.3.1 |
판매사에 문의 |
|
|
특별가격
|
|
프로그램명 |
대상 제품 |
가격/종별 |
개정 기한 |
비고 |
UC-win/Section Ver.3.1 |
UC-win/Section Ver.3 |
판매사에 문의) |
버전업 |
'10.01.31 |
유지보수 계약 유저분 무상 |
|
|
유지보수/서포트 계약 가격
|
|
■서포트 내용 (1년간 무상)
・전화문의 기술 서포트 -문의 서포트(이메일, FAX) -다운로드 서비스
・ 유지보수 정보 배신 서비스 -기술정보제공 서비스 *유지보수 계약 옵션은 버전업 무상 제공.
* UC-1, UC-win시리즈 제품의 새로운 서포트의 강화를 목표로 하여, [유지보수/서포트 서비스]를 2003년 9월1일 부터 시행하였습니다 |
|
대상제품 |
서포트 표준 |
유지보수 계약옵션 |
서포트 계약 옵션 |
1년 |
1년 |
2년 |
3년 |
1년 |
UC-win/Section |
무상 |
판매사에 문의 |
판매사에 문의 |
판매사에 문의 |
판매사에 문의 |
■「전화 서포트 없음」서포트・서비스
판매사에 문의
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 없음(FAX,E-mail가능). 서포트 표준으로부터의 할인은 없습니다. |
■ 「전화 서포트 프리미엄」서비스
판매사에 문의
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의 상한 제한 없음. 서포트 표준으로부터의 부가도 가능합니다. |
|
|
제품구입/문의 창구
|
한국사무소로 문의해주세요 >>영업 창구 |
|
Page Top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