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격
|
|
■ 유지보수 계약・서포트 계약 가격표 (2010년 7월 1일 개정)
계약 종별 : 유지보수 계약 옵션 |
기 간 |
1년~3년 |
내 용 |
■버전업 무상
■서포트 계약 옵션 내용 포함
- 전화 문의 테크니컬 서포트 (※ 별표1)
- 문의 서포트(E-mail, FAX)
- 유지보수 정보 송신 서비스
- 기술 정보 제공 서비스
- 다운로드 서비스
|
가 격 |
원칙 하기표에 준하지만, 제품마다 설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버전업 비용이 발표된 경우, 이것을 더한 가격이 됩니다.
제품 신규 구입과 동시에 유지보수 계약을 동시 계약하신 경우, 20%오프의 계약 가격으로 제공합니다.
정가 |
유지보수 계약 옵션
1년 |
유지보수 계약 옵션
2년 |
유지보수 계약 옵션
3년 |
2만엔 이하 |
¥16,500
(세금포함 ¥17,325) |
¥30,000
(세금포함 ¥31,500) |
¥43,000
(세금포함 ¥45,150) |
5만엔 이하 |
¥19,500
(세금포함 ¥20,475) |
¥35,000
(세금포함 ¥36,750) |
¥50,000
(세금포함 ¥52,500) |
10만엔 이하 |
¥22,000
(세금포함 ¥23,100) |
¥40,000
(세금포함 ¥42,000) |
¥57,000
(세금포함 ¥59,850) |
15만엔 이하 |
¥27,500
(세금포함 ¥28,875) |
¥50,000
(세금포함 ¥52,500) |
¥72,000
(세금포함 ¥75,600) |
20만엔 이하 |
¥38,500
(세금포함 ¥40,425) |
¥70,000
(세금포함 ¥73,500) |
¥100,000
(세금포함 ¥105,000) |
30만엔 이하 |
¥44,000
(세금포함 ¥46,200) |
¥80,000
(세금포함 ¥84,000) |
¥114,000
(세금포함 ¥119,700) |
40만엔 이하 |
¥49,500
(세금포함 ¥51,975) |
¥90,000
(세금포함 ¥94,500) |
¥130,000
(세금포함 ¥136,500) |
50만엔 이하 |
¥55,000
(세금포함 ¥57,750) |
¥100,000
(세금포함 ¥105,000) |
¥143,000
(세금포함 ¥150,150) |
70만엔 이하 |
¥66,000
(세금포함 ¥69,300) |
¥120,000
(세금포함 ¥126,000) |
¥171,000
(세금포함 ¥179,550) |
100만엔 이하 |
¥83,000
(세금포함 ¥87,150) |
¥150,000
(세금포함 ¥157,500) |
¥220,000
(세금포함 ¥231,000) |
150만엔 이하 |
¥110,000
(세금포함 ¥115,500) |
¥200,000
(세금포함 ¥210,000) |
¥285,000
(세금포함 ¥299,250) |
200만엔 이하 |
¥138,000
(세금포함 ¥144,900) |
¥250,000
(세금포함 ¥262,500) |
¥357,000
(세금포함 ¥374,850) |
250만엔 이하 |
¥172,000
(세금포함 ¥180,600) |
¥312,000
(세금포함 ¥327,600) |
¥446,000
(세금포함 ¥468,300) |
300만엔 이하 |
¥206,000
(세금포함 ¥216,300) |
¥374,000
(세금포함 ¥392,700) |
¥535,000
(세금포함 ¥561,750) |
|
계약 종별 : 서포트 계약 옵션 |
기 간 |
구입 당초 1년 무상, 2년째 이후 3년까지 |
내 용 |
■서포트 계약 옵션 내용
- 전화 문의 테크니컬 서포트 (※ 별표1)
- 문의 서포트(E-mail, FAX)
- 유지보수 정보 송신 서비스
- 기술 정보 제공 서비스
- 다운로드 서비스
|
가 격 |
1년간 20,000엔 :(세금포함 ¥21,000엔) (최장 3년까지 1년 단위로의 계약) |
|
|
■ 별표1 : 전화 문의 테크니컬 서포트 서비스표
[전화 서포트 없음]
서포트・서비스 |
서비스 정가로부터 1라이선스당 ¥5,000할인/1년당
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 없음(FAX, E-mail가능)
서포트 표준으로부터의 할인은 없습니다. |
[전화 서포트 프리미엄]
서비스 |
서비스 정가로부터 1라이선스당 ¥15,000부가/1년당
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 상한 제한 없음.
서포트 표준으로의 부가도 가능합니다. |
|
|
■ 별표2 : 라이선스팩 가격표
서포트 계약
라이선스팩 가격 |
1라이선스 |
3라이선스팩 |
5라이선스팩 |
10라이선스팩 |
1년간 |
¥20,000
(세금포함 ¥21,000) |
¥45,000
(세금포함 ¥47,250) |
¥70,000
(세금포함 ¥73,500) |
¥130,000
(세금포함 ¥136,500) |
|
|
■ 별표3 : 유지보수 재계약 비용 가격표
정가 |
유지보수 계약 옵션 1년 |
유지보수 계약 비용 |
2만엔 이하 |
¥15,000(세금포함 ¥15,750) |
¥45,000(세금포함 ¥47,250) |
5만엔 이하 |
¥17,500(세금포함 ¥18,375) |
¥52,500(세금포함 ¥55,125) |
10만엔 이하 |
¥20,000(세금포함 ¥21,000) |
¥60,000(세금포함 ¥63,000) |
15만엔 이하 |
¥25,000(세금포함 ¥26,250) |
¥75,000(세금포함 ¥78,750) |
20만엔 이하 |
¥35,000(세금포함 ¥36,750) |
¥105,000(세금포함 ¥110,250) |
30만엔 이하 |
¥40,000(세금포함 ¥42,000) |
¥120,000(세금포함 ¥126,000) |
40만엔 이하 |
¥45,000(세금포함 ¥47,250) |
¥135,000(세금포함 ¥141,750) |
50만엔 이하 |
¥50,000(세금포함 ¥52,500) |
¥150,000(세금포함 ¥157,500) |
70만엔 이하 |
¥60,000(세금포함 ¥63,000) |
¥180,000(세금포함 ¥189,000) |
100만엔 이하 |
¥75,000(세금포함 ¥78,750) |
¥225,000(세금포함 ¥236,250) |
150만엔 이하 |
¥100,000(세금포함 ¥105,000) |
¥300,000(세금포함 ¥315,000) |
200만엔 이하 |
¥125,000(세금포함 ¥131,250) |
¥375,000(세금포함 ¥393,750) |
|
|
■ 신청 방법:
|
(1) |
한국사무소로 신청하여 주십시오. 제품 구입 페이지로의 신청도 가능합니다. |
|
(2) |
당사가 신청서를 수령후, 다음 영업일까지 서비스 신청 유저 등록을 실시합니다. |
|
(3) |
당사에서 유지보수 서포트 전용 전화번호를 알려드림과 동시에 청구서를 송부해 드립니다.(선불인 경우 제외) |
|
(4) |
전화, 전자메일, FAX는 유지보수・서비스 시간내에 몇번이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, 동시에 복수의 등록 유저가 이용하실 수는
없습니다.
전화 문의는 1제품 1계약당, 1년간 3시간 12회까지입니다.(오류의 지적 및 당사의 사정에 의한 전화 대응은 대상외)
또한 이용시에는 유저 코드( t 또는 o 로 시작하는 6자리 코드), 회사명, 부서, 이름을 알려 주십시오.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와
마찬가지로 동일 부지내에 있는 동일 부서 단위로의 계약이 됩니다. |
|
(5) |
통화료 등 고객님의 전화요금, 당사로부터의 전화 등 통신 수단에 드는 비용은 당사 부담으로 하겠습니다만, 고객님으로부터의 의뢰로
당사로부터 다시걸기는 하기 어렵습니다. 또한 전화 회선은 극력 통화중을 회피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만, 반드시 연결된다는
보증은 하지 않습니다. |
|
|
[유지보수・서포트 계약]계약서
※ FORUM8이 제공하는 [유지보수・서포트 계약]의 서비스 내용을 잘 확인하신후 동의해 주신 경우에 본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
것으로 합니다. |
|